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동제약 로고

홍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경동제약

경동소식

경동제약 ‘그날엔’,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TV광고 온에어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2.02.10

 

20220207 보도자료 사진(경동제약 그날엔,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TV광고 온에어).jpg

사진 : 경동제약 그날엔의새로운 TV광고.

 

 

경동제약(대표류기성)은 진통제 ‘그날엔’의신규 TV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6년째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는 ‘당신과 통증 사이엔, 그날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이 끝난 이후 돌아올 일상의 모습을희망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22년 그날엔 신규TV광고에서 아이유는 흰 종이배경에 ‘그리운 풍경, 그리운만남, 그리운 여유’라는 나래이션과 함께 등장한다. 아무것도 없이 펼쳐진 종이배경은 곧 색이 덧입혀진 종이일상으로 바뀌고, ‘돌아올일상에 통증의 자리는 없도록, 그날엔이 먼저 채울게요라는아이유의 멘트와 함께 진짜 일상으로 돌아온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경동제약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온 국민의 일상이 멈춘 지 2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가운데, 돌아올 일상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광고에 담고 싶었다고 말하며“일상이 돌아와도 그 일상에 통증은 돌아오지 않고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보냈으면 한다는 그날엔의 메시지를 담았다고말했다.

한편 경동제약 ‘그날엔’은 이부프로펜을 주성분으로 한 진통제로 두통, 치통, 생리통, 관절통 등 다양한 통증에 효과를 나타내며, 오한이나 발열 시에도 효능이 있는 해열소염진통제다.